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사회·환경
여주소방서 청렴도 배가 친절교육 실시능동적인 자세로 민원인 응대 등 역점
   
 
여주소방서(서장 이기풍)는 2일 월례조회시 본서 및 안전센터 전직원을 대상으로 전문강사(한국 C/S 아카데미 수석강사 이은선)를 초빙하여 청렴도 배가를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 한국 C/S 아카데미 이은선 수석강사는 민원인에 대한 친절응대를 강조하면서 주요 내용으로 백만불짜리 친절 이미지, 표정으로 마음을 전달하는 법, 인사예절, 내면을 외부로 원활히 표현해내기 등 “프로적인 의식을 가지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주제로 강의하였다. @IMG2@특히 인사예절이나 표정전달법 등을 직원들이 직접 시연해 보게 함으로써, 보다 능동적인 자세로 민원인을 응대하도록 하는 데 역점을 두었다. 이에 이기풍 여주소방서장은 민원인에 대한 소방공무원의 청렴도 배가와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전직원의 친절마인드 역량을 강화하고, 질높은 소방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높은 차원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여주신문  webmaster@yeojunews.co.kr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