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시자원봉사센터, 2024년 상반기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 개최

여주시자원봉사센터, 2024년 상반기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 개최

  • 기자명 박관우 기자
  • 입력 2024.03.26 16: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월) 오전 11시, 여주시자원봉사센터(권재윤 센터장)에서는 여주도서관 여강홀에서 2024년 상반기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행사에는 이충우 여주시장(여주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정병관 여주시의회의장, 김동성 경기도자원봉사센터협회장을 비롯하여 120개의 자원봉사단체장 및 임원들 약 2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0년부터 2024년 4년간 각 분야별로 운영된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주요성과에 대해 보고하고, 단체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후 4년의 임기를 끝으로 퇴임하는 권재윤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여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충우 여주시장(이사장)은 “2023년은 자원봉사센터와 봉사자 덕분에 행복하고 희망이 가득한 여주시가 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원봉사자들과의 화합과 소통을 통해 여주시의 자원봉사가 활성화 되기를 기대하겠다.”전하였다.

권재윤 센터장은 “4년간 자원봉사활동 현장을 돌아보며 자원봉사의 힘으로는 안 될 것이 없다는 것을 경험하였고, 앞으로도 여주시의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에 임하겠다. 임기 동안 함께한 자원봉사단체와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하였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경로당 식사도우미 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자원봉사교육, 지역행사 및 축제 자원봉사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를 활발히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