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4 설맞이 여주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행사 성황리 종료 

‘2024 설맞이 여주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행사 성황리 종료 

  • 기자명 박관우 기자
  • 입력 2024.02.07 13: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과 5일, 2일간 유동인구가 많은 여주시청 광장에서 여주시(농업정책과)가 주관한 「2024 설맞이 여주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행사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속에서 마무리 됐다.

여주 농산물의 홍보효과를 높이고, 고물가 시대 생산비용 상승에도 꿋꿋이 고품질 우리 농산물을 생산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관내 농가들의 소득증대에 보탬이 되고자 개장한 행사로, 소비자들은 참여농가들이 직접 생산한 신선·고품질 여주 농특산물을 시세보다 저렴하게 현장에서 즉석 구매할 수 있었다.

 

다리실농원(대표 정해정)는 “본 행사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여주시 농업정책과에 감사를 드리고 이번 「2024 설맞이 여주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가 관내 생산농가들에게는 농산물 판로 촉진의 계기가 되었으면 하며, 구입하신 분들에게는 우리 명품 농산물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주고 받는 설 명절 선물로 잘 쓰였으면 한다며앞으로도 우리 고품질 여주 농산물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행사애 참여한 농가는 마을정미소(여주 쌀, 떡류), 여주사과연구회(사과), 천고송(고송버섯), 인봉농원(사과), 화평농장(배), 서원농원(배), 추연당(전통주), 다리실농원(밤, 잡곡세트), 오성농원(땅콩, 고구마), 솔빛농원(엄나무진액(청), 산양산삼(엑기스)), 방죽골농장(배), 여주한과(한글강정 선물세트), 해밀(계란, 구운계란), 햇살농장(계란), 골드부르어스(가지·군고구마 커피), 와일드진생(상황버섯, 산양산삼, 겨우살이) 등이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