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22회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 졸업식 성료

제22회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 졸업식 성료

  • 기자명 박관우 기자
  • 입력 2023.11.23 09: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움의 열정으로 행복한 노후를 지내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사)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지회장 김병옥) 주관으로 여주노인대학(대학장 박정수) 65명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22회 여주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따뜻한 5월 당찬 포부로 노인대학에 입학하고 6개월간 매주 수요일마다 총 24회기의수업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이수하여 총 65명의 학생이 졸업증서를 받았다. 아울러 고정학 학생회장님과 유정순 총무님은 공로상을 수상, 20명의 졸업생은 개근상을 수여받았다. 졸업생들은 가족, 친지, 지역 기관장 등의 축하와 박수를 받으며 행복한 졸업식을 즐겼고 참석한 모두에게 기쁨의 장이 되었다.

 

박정수 노인대학장은 “노인대학에서 배운 다양한 지식은 앞으로 남은 여생의 시련을 거뜬히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생긴 것이다. 늦은 배움인 만큼 더욱 뜻깊고 활기찬 노후가 펼쳐질 것이다. 멋진 여러분들을 항상 응원한다.”며 기념사를 전했다.

이에 고정학 학생회장은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행복한 나날이었다. 노인대학에서 배운 지식과 행복한 추억을 가슴 깊이 새기며 더욱 나눌 수 있는 삶을 살아가겠다.”며 감사 답사를 했다.

아울러 이충우 여주시장은 “졸업생 여러분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과 학구열에 존경을 표하고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노인대학을 더욱 활성화하여 활기찬 삶을 지원 해드리기 위한 행복한 배움의 장을 마련해드리겠다.”며 축사를 전했다.

올해 22회를 맞이한 대한노인회 여주노인대학은 총 1,103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며 여주시 노인여가 활성화에 큰 중축을 이루고 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