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시 수상센터 패들보드 선수단, ‘2023 ICF SUP World Championships’ 출정식 개최

여주시 수상센터 패들보드 선수단, ‘2023 ICF SUP World Championships’ 출정식 개최

  • 기자명 박관우 기자
  • 입력 2023.11.21 10: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도시공사(이하 공사)의 여주시 수상센터 패들보드 선수단이 ‘2023 ICF SUP World Championships’ 대회 출전을 앞두고 11월 13일에 수상센터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국제카누연맹(ICF)의 주관으로 열리는 가장 큰 국제규모의 SUP 대회인 ‘2023 ICF SUP World Championships’는 11월 15일부터 19일까지 태국의 파타야에서 개최된다.

 

국제대회인 만큼 세계 각국에서 기량이 뛰어난 선수들이 참가하며 여주시 수상센터 패들보드 선수단에서는 장정식 코치를 포함하여 총 9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이번 출정식에는 여주시 수영연맹 고병문 회장, 고한이 수석부회장, 강천면체육회 이병두 회장, 서울시 철인3종협회 문상필 회장, 여주시축구협회 류재국 전무이사 등이 참석하여 대회 출전 선수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는 동시에 여주시 수상 스포츠의 활성화와 패들보드의 발전을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공사 임명진 사장은 “패들보드 선수단이 세계 대회에 출전하는 것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낀다.”면서 “당장의 기록도 중요하지만 어린 선수들이 세계를 경험하면서 더 넓은 시야와 앞으로의 미래 설정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031)880-4084 여주시수상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