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처럼 뜨거운 여주사람들의 이웃사랑의 실천

여름처럼 뜨거운 여주사람들의 이웃사랑의 실천

  • 기자명 이장호 기자
  • 입력 2023.06.06 09: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

 

■ 삼원건설 김승혁 대표, 중앙동에 1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지난 2일(금) 여주시 연라동 주식회사 삼원건설(대표 김승혁)이 여주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이화)에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여주시 연라동에 위치한 삼원건설은 철콘·상하수도·토공공사를 전문으로 하는 건설업체로 기탁 물품은 라면 30박스와 휴지 20묶음으로 환가액 118만원 상당의 금액이다.

 

■ 점동면 덕평2리 전충호 이장,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경기 여주시 점동면 덕평2리 이장 전충호(진농원 대표)는 1일 점동면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전충호(덕평2리 이장/대표 진농원)는 덕평2리 이장으로 매년 잊지않고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안겨주고 있다. 또한 2023년 경기도 농업전문경영인으로 선정되어 농업인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다.

 

■ 퍼키커피 황정재 대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여주시 세종대왕면 소재 퍼키커피 황재성 대표는 지난 30일 세종대왕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장홍기)를 방문하여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퍼키커피는 세종대왕면의 시내에 자리잡은 자그마한 카페로 PerKy(활기찬) 상호명의 뜻에 맞게 세종대왕면이 조금 더 활기가 돌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올해 초에 오픈했다고 한다.

 

■ 여주 흥천라이온스클럽, 이웃돕기 선풍기 9대 기탁

 

지난 5월 31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3지역(약칭 흥천 라이온스클럽, 회장 정문회)에서 무더운 폭염 대비 선풍기 9개를 기탁하여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흥천 라이온스클럽」은 매년 반기마다 흥천면에 정기적으로 기탁하는 단체로 지난 1월에는 ‘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실버카 지원사업을 추진하기도 했다.

 

■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3지역 2지대, 여흥동에 선풍기 기탁

 

지난 30일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3지역 2지대는  박성만 13지역부총재, 곽윤식 2지대위원장, 여주클럽 이종호 회장, 대신클럽 김영태 부회장, 우먼클럽 우승예 회장, 여주세종클럽 정교철 회장이 뜻을 모아 여흥동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 36대를 기탁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