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웃사랑을 나누는 여주사람들 2월 마지막 주

이웃사랑을 나누는 여주사람들 2월 마지막 주

  • 기자명 이장호 기자
  • 입력 2023.02.28 14: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

 

■ 강천면 하나로적십자봉사회, 반찬 봉사

 

강천면 하나로적십자봉사회(회장 원동학)는 지난 2월 23일 회원 10명이 참가해 불고기(150KG), 떡 등을 정성스레 만들어 저소득 가구를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추진하였다.

 

■ 가남읍 이장협의회 장학금 전달

 

가남읍 이장협의회는 2월 27일 가남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여주제일고등학교장을 통하여 관내 중ㆍ고등학생 10명에게 1인당 3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 소롭티미스트 여주한글클럽, 튀르키예 지원

 

소롭티미스트 여주한글클럽(이정자 위원장)에서 지난 2월 24일 여주시(시장 이충우)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자 지원을 위한 성금 159만원을 기탁하였다.

 

■ 천추딸기농장, 딸기 300박스 기탁

 

여주시 단현동에서 무농약 유산균 재배로 자부심을 가지고 키우고 있는 천추딸기농장(대표 김문걸)이 여주시(시장 이충우)에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현물 딸기 300박스를 기탁하였다.

 

■ 북내중앙교회 이웃사랑 물품 기탁

 

여주시 북내면행정복지센터(면장 김주남)는 지난 24일 북내중앙교회(담임목사 권일중)로 부터 종합선물세트 100개(1,000만원 상당)를 이웃돕기 물품으로 기탁 받았다.

 

■ 여주도시관리공단 튀르키예 지원 동참

 

여주도시관리공단은 2월 22일 혹한기 현장근무자를 위해 준비한 방한용품 중 유휴 방한용품 핫팩과 직원들이 마련한 방한 용품 등을 튀르키예 구호물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 신성 손영환 대표, 중앙동에 성금 기탁

 

중앙동에 홀로 사는 어르신이 고관절 골절로 입원해 병원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다는 소식을 들은 ㈜신성 손영환 대표가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이화)에 성금을 기탁했다.

 

■ 대신면 이장협의회, 튀르키예 성금 기탁

 

지난 2월 24일 대신면 이장협의회(회장 이모형)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대신면민의 마음을 모아 성금 4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

 

■ 여흥동 지사협, 희망온누리 기부릴레이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창주, 한진수)는 지난 1월 정기인사로 여흥동으로 전입 온 공무원들을 시작으로 2023년 희망온누리 1인 1계좌 갖기 기부릴레이를 시작했다.

 

■ 여주시 약사회, 2023년 장학금 전달

 

2012년부터 격년으로 회원들의 마음을 담은 장학금을 전달하는 여주시 약사회(회장 고승곤)는 2월 23일 여주지역 중·고·대학생 8명을 대상으로 장학증서(장학금 800만원) 수여식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