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웃사랑을 나누는 여주사람들 2월...넷째 주

이웃사랑을 나누는 여주사람들 2월...넷째 주

  • 기자명 이장호 기자
  • 입력 2023.02.21 10: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

 

가남생활 FC 이웃돕기 성금 기탁

 

80여명의 회원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40대 축구클럽 가남생활 FC(회장 권순명)는 어려운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복환)에 기탁하였다.

아트앤테크, 흥천면에 백미 30포 기탁

 

지난 2월 17일(금) 여주시 상동 소재 ㈜아트앤테크 송현배 대표는 “‘사랑의 쌀독’을 운영에 쌀이 필요할 것 같아 기부하게 되었다”며 백미(10kg) 30포를 흥천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였다.

성건·명보건설 이웃돕기 성금 기탁

 

지난 17일 명보건설 안영모 대표와 성건 김성현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어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성금 100만원을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복환)에 기탁했다.

수양건설, 북내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수양건설 박재형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은 보내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지난 17일 북내면 행정복지센터에 100만원의 성금을 기탁 했다.

대진국제자원봉사단 영양꾸러미 지원

 

(사)대진국제자원봉사단(이사장 윤은호)은 지난 14일 여주시 결손가정 15가구에 가구당 30만원 상당의 구성품을 담은 첫 번째 ‘디딤돌 영양꾸러미’를 여주시자원봉사센터에 지원했다.

의용소방대연합회, 성금 140만원 기탁

 

여주시의용소방대연합회장과 회원 일동은 “지역사회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뜻을 모아 기탁을 하게 되었다.”며, 14일 여주시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40만원을 기탁했다.

여주시체육회, 성금 500만원 기탁

 

여주시체육회(회장 채용훈)에서는 지난 14일 여주시(시장 이충우)에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채용훈 체육회장은 “지난 1월 30일 개최된 여주시체육회 정기이사회에서 체육회 임원회비를 의미 있고 뜻깊게 사용하자는 임원들의 뜻을 모아 사회공헌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