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눌수록 커지는 이웃사랑을 키우는 여주사람들 – 정월 대보름

나눌수록 커지는 이웃사랑을 키우는 여주사람들 – 정월 대보름

  • 기자명 이장호 기자
  • 입력 2023.02.07 09: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드로, 장학금 200만원 기부

 

여주시 흥천면 외사리 소재 ㈜하이드로(대표 이사 박종덕)는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유영설, 명예이사장 이충우)에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 강천면 지사협, 사랑의 집수리 추진

 

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창현, 조영주)는 연탄보일러의 문제로 안전 위기가 발생한 어르신에 집에 남기용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이 직접 봉사로 주거지 안정을 도모했다.

■ 예림건설, 이웃돕기 쌀10kg 100포 기탁

 

예림건설 전양운 대표는 “새해를 맞아 여주쌀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지난 2일 여주시(시장 이충우)에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쌀 10kg 100포를 기탁했다.

■ 케이원스페이스, 성금 300만원 기탁

 

하거동 ㈜케이원스페이스 최종만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다고 들었다.”며 지난 2일 여주시(시장 이충우)에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 산림조합 4개 단체, 임산물 세트 기탁

 

여주시 산림조합과 산림조합중앙회 중부목재유통본부, 임산물유통센터, 산림버섯연구소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임산물꾸러미 100세트를 여주시에 기탁했다.

■ 한국장애인협회 생산시설, 쌀 50포 기탁

 

화성시 양감면에 위치한 (사)한국장애인협회 생산시설(회장 이성훈, 이하 장애인 생산시설)에서 지난 2월 1일 여주시(시장 이충우)에 이웃돕기 여주쌀 10kg 50포를 기탁했다.

■ 에스아이건설, 성금 300만원 기탁

 

지난 1일 에스아이건설 이건호 대표는 “작은 마음이지만 우리 이웃들에게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 여주시(시장 이충우)에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 푸른유치원, ‘사랑의 저금통’ 기탁

 

2007년부터 17년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원아들이 모은 사랑의 저금통을 기탁하는 연라동 푸른유치원(원장 김화목)이 지난 1일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아이들이 모은 성금을 기탁했다.

■ 설날 맞이 따뜻한 나눔의 물결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재윤)는 지난 1월 20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여주 관내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설 맞이 후원 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 북내면, 이웃돕기 후원 이어져

 

여주시 북내면에는 지난 1월 31일 ㈜서원건설(대표 원곽희)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농업회사법인 팜스(대표 박이선)가 쌀 10kg 30포, 떡국 떡 1kg 100개 등의 기탁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