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시 금사권역노인맞춤돌봄서비스센터, 연탄봉사

여주시 금사권역노인맞춤돌봄서비스센터, 연탄봉사

  • 기자명 이장호 기자
  • 입력 2022.11.09 17: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뮬러코리아(주) 후원받아 산북지역 4가구에 1600장 전달

 

경기 여주시 금사권역노인맞춤돌봄서비스센터(센터장 고향숙)는 지난 8일 뮬러코리아(주) 조낙연 대표이사의 후원을 받아 산북지역 어르신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나눔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사랑나눔 봉사는 금사권역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에너지 소외계층이 많은 지역을 발굴해, 거동이 불편한 홀몸노인과 저소득 가구 등 4 가구에 총 16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연탄값도 많이 오르고 그나마 남아있던 연탄도 지난여름 큰 비에 모두 젖어 사용할 수 없었는데, 이렇게 연탄을 가득 채워주니 감사하다. 내가 저 연탄 다 땔 때까지 죽지 않고 잘 살고 싶다”고 감사를 전했다.

봉사활동을 진행한 (사)여주기독교종합사회복지센터 금사권역노인맞춤돌봄센터 고향숙 센터장은 “연탄의 온기가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어르신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함께 성장하는 복지센터가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랑나눔 봉사에 연탄을 후원한 뮬러코리아(주)  조낙연 대표이사는 매년 연탄 10,000장을 (사)여주기독교종합사회복지센터에 후원하며 센터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금사권역 노인맞춤돌봄센터는 대신면, 금사면, 산북면, 흥천면의 65세 이상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지원 및 정서지원, 지역자원연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031-883-9105 금사권역 노인맞춤돌봄서비스센터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