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남 기자단, ㈜바로바로패널 등 연이은 이웃돕기 행렬

가남 기자단, ㈜바로바로패널 등 연이은 이웃돕기 행렬

  • 기자명 박관우 기자
  • 입력 2021.12.22 14: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남읍, 이어지고 있는 희망 나눔 물결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곽호영)에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희망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1일 가남읍 신해리에 위치한 ㈜바로바로패널(대표 나상록)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였다.

㈜바로바로패널은 조립식 판넬 및 건축자재 판매업체로 작년 연말에도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겨울이불 40채를 후원한바 있다.

 

㈜바로바로패널 나상록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가남 기자단에서는 관내 결식우려가구를 위한 80만원 상당의 쌀국수 40박스를 기탁하였다.

가남 기자단은 가남읍의 다양한 소식을 주민들에게 발 빠르게 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도 적극 참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가남기자단 류재국 기자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어느 때보다 더 춥고 힘든 겨울을 보내야 하는 이웃들에게 잠시나마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곽호영 가남읍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마음을 함께 나누어 주신 ㈜바로바로패널 대표님과 가남기자단에 감사드린다”며 “누군가가 전하는 고마운 도움의 손길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누군가에게는 삶의 희망 에너지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에너지 넘치는 가남공동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