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정치·행정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福 바구니』 선물 세트 전달48가정에 따뜻한 사랑담긴 10종 선물세트 전달

 지난 9일, 북내면에서는 따뜻한 추석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福 바구니’선물세트 48상자를 제작해 전달했다.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랑 나눔 반찬 봉사, 우리는 이웃가족, 해피 크리스마스, 따뜻한 우리집 등 복지대상자들을 위한 사업을 꾸준히 발굴하고 있으며 ‘福 바구니’사업은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까지 생각하는 북내면 특수사업으로 더불어 사는 행복한 북내를 만들고자 주민들 및 기관이 후원한‘희망온누리’북내면 성금으로 추진됐다.

‘福 바구니’선물 세트에는 김, 부침가루, 라면, 통조림, 우산, 미세먼지 마스크 등 총 10종류로 구성 제작하여 가가호호 방문 전달했다.

 선물을 전달 받은 어르신은 “찾아오는 사람 없는 명절이 더 외롭고 힘들었는데 이번 명절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다. ‘福 바구니’ 선물 덕분에 오늘 하루 미소 지을 수 있었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유준희 북내면장은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은 나눔이지만 제작하여 전달하게 되었다. 나눔과 사랑이 끊이지 않는 북내면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