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시노인복지관, 어르신 건강 챙기기Ⅱ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개최

여주시노인복지관, 어르신 건강 챙기기Ⅱ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개최

  • 기자명 이장호 기자
  • 입력 2019.06.28 09: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석자)과 국제로타리 3600지구 여주 제9지역 남한강로타리클럽(회장 이태운)에서는 오는 7월 12일 신륵사관광지 야외공연장에서 지역 어르신 1,200여명을 초청, 어르신 건강챙기기Ⅱ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초복을 맞이해 지역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으로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대접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여주시노인복지관 여울봉사단 아람공연단의 공연을 비롯해 어르신들의 의견 수렴을 거쳐 초대한 아이넷TV(성인가요 전문 케이블TV) 니나노 차차차 유랑극단의 다양한 축하공연으로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어르신의 건강을 테마로 하는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나기’행사는 국제로타리 3600지구 여주9지역 남한강로타리클럽(회장 이태운)이 4년 연속 공식 후원단체로 매년 1,000인분의 삼계탕을 지원해왔다. 올해는 특히 1,200인분의 삼계탕 완제품과 혹서기 무더위를 극복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선풍기 100대를 후원할 예정이며, 더불어 여주 지역의 여러 로타리클럽도 함께 동참할 계획이다.

복지관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삼계탕 한그릇으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 다소나마 따뜻하고 훈훈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노인복지관(031-881-005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