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경기장 담당공무원 교육’

제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경기장 담당공무원 교육’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6.10.07 17: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는 경기도 생활체육인들의 최대 축제인 ‘제27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개최를 위한 경기장 담당 공무원 교육을 지난 5일 여주시청에서 개최했다.


이날 교육에는 담당공무원 86명이 참석해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에 임하는 담당공무원로서의 다짐을 밝히고 향후 경기장담당 공무원으로서 활동하면서 지켜야 될 사항을 짚어보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될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에 참여하는 경기장담당공무원수는 90여명에 이르며, 대축전 기간 동안 각 경기장 지원을 총괄 관리, 운영할 계획이다.


생활체육대축전 관계자는 “경기장 담당 공무원으로서 여러분의 모범적인 관리․ 운영을 기대하며, 역대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여주시 승격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명품도시 여주에서 비상하는 경기체전”이란 슬로건 아래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44개 경기장에서 22개 종목의 열띤 경기가 펼쳐진다.


15일 여주시 종합운동장에서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개막식에는 ‘비투비, 여자친구, 홍진영, 김흥국, 송소희, 노브레인’등 인기 가수가 초청되어 대회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민속체험, 서예체험, 인절미·달고나·향초 만들기, 도자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과 보성군 등 자매도시가 참여하는 홍보부스를 설치해 시민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며, 식후행사로는 소형자동차·대형TV·가전제품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