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에서는 최근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시민들의 칭찬, 불만, 개선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보다 나은 방향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주민센터 내에 ‘고객의 소리함’을 설치했다.
중앙동은 앞으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제출되면 적극 검토해 행정에 반영해 나가기로 했으며, 또한, 의견서에 인적사항 기재시에는 제출자에게 처리결과를 통보하는 등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다.
박제윤 동장은 “이번 ‘고객의 소리함’ 설치를 계기로 시민들을 내가족처럼 섬긴다는 마음을 갖고 보다 더 질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해 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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