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여주탐사대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 여주통닭】


프랜차이즈가 아닌 치킨가게를 찾아보기 힘든 요즘, 개인 창업으로 맛과 서비스를 모두 만족시키며 고객들에게 상호명 처럼 여주시의 대표 치킨 맛 집으로 소문난 곳이 있다.
 

바로 여주시 청심로 106 ‘여주통닭’(대표 김점옥)이다.
 

메뉴는 후라이드치킨 1만4천원, 양념치킨 1만5천원, 마늘간장치킨 1만5천원, 파닭 1만6천원, 원조뼈닭강정 1만6천원, 닭볶음탕 3만원, 모듬감자튀김 1만원, 닭발튀김 1만2천원, 파똥집튀김 1만원 등이다.
 

모든 재료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채소들은 직접 밭에서 키운 것만을 사용해 절임무, 파닭, 감자튀김 등 채소가 들어가는 메뉴들은 색다른 신선함을 제공한다.
 

치킨을 튀길 때 사용하는 식용유도 국내산으로, 여러 번 사용하지 않아 통닭의 맛을 항상 산뜻하게 유지하고 있다.
 

치킨의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 또한 다른 가게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김 대표는 처음 오는 손님도 얼굴을 모두 기억해둔다. 그리고 손님이 다시 오면 먼저 반갑게 맞아 손님들에게 특별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고, 양도 푸짐하게 주기 때문에 유난히 단골손님이 많다.


▶메뉴 : 후라이드치킨 1만4천원, 양념치킨 1만5천원, 마늘간장치킨 1만5천원, 파닭 1만6천원, 원조뼈닭강정 1만6천원, 닭볶음탕 3만원, 모듬감자튀김 1만원, 닭발튀김 1만2천원, 파똥집튀김 1만원
▶문의 ☎881-0902

 

문상훈 기자  sh0uting@nate.com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