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체국쇼핑 추석맞이 할인행사 실시

우체국쇼핑 추석맞이 할인행사 실시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3.08.23 16: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8도 우수특산품을 최대 20%할인가 저렴하고 실속있게,
다양한 이벤트에 경품까지, 쇼핑의 즐거움을 두 배로


추석명절을 앞두고 우체국쇼핑이 우리 농수산물 판매증진과 명절 분위기를 북돋우기 위해 추석맞이 할인 대잔치 행사를 연다.
 

여주우체국(국장 신성묵)은 오는 28일부터 9월11일까지 15일간 팔도특산품을 최고 20%까지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우체국쇼핑 추석맞이 할인대잔치’를 연다고 밝혔다.
 

특히, 우체국 체크카드로 이용 시 이용금액 10%~5% 포인트 적립으로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우체국쇼핑 할인행사로 인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안전한 먹을거리 문화를 도모함으로서 대한민국 대표특산품 쇼핑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할인대상품목은 농·수축산물, 전통 민속주, 수공예품 등 5천700여종에 달한다. 가공식품과 생필품 등 저렴한 실속형 품목부터 지역의 대표 특산물이 포함된 고가 상품까지 두루 망라되어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먼저, ‘경기특산품 구매고객 사은대잔치’가 열린다. 행사기간 이용고객 중 경인지역 특산품 및 G마크관 상품 구매고객은 자동 응모로 구매금액에 따라 한우세트, 또바기 꿀, 나만의 우표를 163명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또한 일정수준 이상의 다량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 300명에게 우체국쇼핑 상품 김(2만원상당) 특산품 선물세트를 전원 지급을 하는 이벤트도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사은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구매고객으로 하여금 쇼핑의 즐거움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우체국쇼핑몰(www.epost.go.kr)을 방문하거나, 여주우체국(☎883-0004), 우체국콜센터(☎1588-1300)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