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집을 소개합니다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3.03.13 08: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족】

맛있는 족발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없을까?
여주읍 홍문리 270-7번지 핫족(대표 남상근)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족발중에 가장 맛있는 앞다리만을 삶은 후 매운 특제소스를 발라 전용 오븐기에 구워 별미로 그만이다.
 

쫄깃한 육질이 그대로 살아있는 핫족은 매운맛이 골고루 베어 특별하고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이다.
 

또한 살코기만 발라낸 퍽퍽한 일반 족발보다 건강과 여성들 미용에 좋은 콜라겐과 젤라틴이 다량으로 포함하고 있어 쫀득한 식감에 다시 한번 반한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매운족발로 국내산 태양초를 사용해 감칠맛 나는 매운맛이 특징이다. 마늘간장족발은 국내산 육쪽마늘과 고급 기꼬망간장을 사용해 속살부터 양념까지 짭짤하면서 칼칼한 질리지 않는 맛을 낸다.
 

어린이 영양간식은 물론 야식, 또는 술안주로 제격이다. 배달도 가능하다.

▶메뉴 : 매운족발, 마늘간장족발, 뼈없는 매운 닭발, 파겨자 삼겹살, 칠리꽃게강정, 매콤족발무침, 곁들임삼총사(주먹밥, 계란찜, 음료수) 등
▶문의전화 (☎031-885-9279)

 

 

   
 
【엘리팝(Alley Pub)】

오감을 만족시키고 감성을 자극하는 맛있는 메뉴와 호프를 즐길 수 있는 퓨전호프집이 여주읍 세종로 79번지(터미널 뒤편) 엘리팝(대표 이명희)이 있다.
 

젊은 층으로부터 감성주점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이닝 비어카페 ‘엘리팝’은 레스토랑과 영국식 펍을 콘셉트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와 자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의 조화는 비주얼을 중시하는 20대 고객층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30대 샐러리맨에게도 저렴한 가격에 안주와 맥주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여성고객을 위해 무릎담요, 구강청결제, 머리끈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여성용품이 필요할 경우 카운터에 말하면 된다. 고객이 머리가 아플 때를 대비해 두통약도 비치해 놓고 있다. 또한 다양한 메뉴 라인의 고급화도 한 몫 하고 있다.
 

인스턴트식 메뉴를 취급하지 않으며 맛과 영양을 담보로 한 일품 요리를 제공해 까다로운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문의전화 (☎031-883-0909)
(단체예약 환영)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