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운선생의 주간운세(12월17일~23일)

백운선생의 주간운세(12월17일~23일)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2.12.17 11: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   비도덕적인 언행은 삼가고 행하기 전에 충분히 생각하는 여유를 가져야 한다.
72년생  보잘것없는 자신의 일이라고 위축되지 말고 소신과 자신을 가져라.
60년생  무분별한 행동으로 일관하는 사람이 있다면 서둘러 정리하는 것이 좋겠다.
48년생  소중한 것을 손에 쥐고 다른 것을 취하려고 애쓰는 것은 어리석다.
36년생  투박한 것이 깊은 정을 느끼는 법이니 옛 것을 귀중하게 여기자.


 
소   기회가 왔을 때 잡는 사람이 인생의 성공자가 된다는 걸 명심하라.
73년생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임하면 추구하는 것을 생각보다 쉽게 얻을 수 있다.
61년생  여성은 일과 가정이란 두 갈래 길에서 갈등하고 직장인은 변화를 도모한다.
49년생  대부분의 사람들이 멀리하는 일이라도 그 가치는 엄연히 존재한다.
37년생  편파적인 태도를 지양하고 온화한 마음으로 대하면 많은 사람들이 따른다.


 
범   위치에 변화가 예상되니 긍정적인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74년생  외모도 중요하지만 내면의 세계를 보지 못하면 큰 실수를 범하게 된다.
62년생  찬성과 반대의 양면을 모두 고려하여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이다.
50년생  새로운 사태에 재빨리 대처할 수 있는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38년생  이미 예상된 일이라도 직접 확인하는 것은 그 느낌이 전혀 다르다.


 
토끼   많은 것을 원하지 말고 작은 것에 만족한다면 마음이 한결 편하다.
75년생  말만 무성하고 현실로 나타나는 것이 하나도 없다면 더 이상 얽매이지 마라.
63년생  풍족한 생활에 빠져 버리며 모든 일에 안일함을 느낄 우려가 있다.
51년생  먹구름이 걷히고 파란 하늘이 드리우니 욱일 승천할 수 있는 운세다.
39년생  시끄러운 곳은 피하고 조용하고 한적한 곳을 찾음이 이로운 시기다.


 
용   안타까운 마음이 있으면 참지 말고 밖으로 표출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이다.
76년생  이성관계는 맺고 끊는 것이 분명해야 운신의 폭이 넓어질 수 있다.
64년생  방대한 양의 자료를 접하지 말고 주변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이롭다.
52년생  순탄하게 시작해서 순탄하게 끝나는 날이니 무리수를 두지 마라.
40년생  괜한 고집부리지 말고 융합하는 모습을 보이면 모두가 기뻐한다.


 
뱀   처음엔 쉽게 느껴질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어려워지니 방심하지 마라.
77년생  감각적인 것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것은 근시안적인 발상에 불과하다.
65년생  상황에 맞추어 뚜렷하고 영향력 있는 태도를 보일 필요가 있다.
53년생  선택사양이라는 말을 잘못 이해하면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다.
41년생  특이한 방법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으니 의심하지 않아도 되겠다.


 
말   희소가치가 있는 일에는 과감히 나서고 흔한 일에는 뒤로 물러나는 것이 옳다.
78년생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것도 운이라고 생각하라.
66년생  불공평한 현실에 압도당하면 현실을 비관적으로 바라보게 된다.
54년생  자신의 제안에 대해 긍정적으로 인식하는 사람에게 적극성을 보여라.
42년생  손에 없다고 한숨쉬지 말고 열심히 찾아다니면 틀림없이 찾아낸다.


 
양   담담한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 시간이 지나면서 심각해질 수 있으니 대응책을 강구하라.
79년생  익숙해진 몸짓으로 움직이니 일의 능률도 오르고 좋은 결과도 기대된다.
67년생  이미 알고 있는 것은 뒤로 미루고 새로운 것을 습득하면 큰 도움이 된다.
55년생  불모지나 다름없는 곳에 나무를 심는 격이니 그 결과가 궁금하다.
43년생  단단한 것은 오래두면 무르게 되니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면 된다.


 
원숭이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임하면 무슨 일이건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는 때이다.
80년생  바라는 것이 많을수록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아지니 조금 낮추는 것이 좋겠다.
68년생  손재수가 다분하니 금전거래는 일절 삼가고 낮게 임하는 것이 이롭다.
56년생  혼자보다는 둘이서 힘을 합하는 것이 한결 쉬우니 조화를 이루는 방향을 택하라.
44년생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니 오랜만에 몸도 마음도 편하다.


 
닭   자기만의 세계를 영위하기에 좋은 시기이며 오전보다는 오후가 길하다.
81년생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한가지 일에만 매진하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69년생  일은 많고 사람이 부족하니 즐거운 비명이라도 질러야 할 것 같다.
57년생  현실에 만족하면서 모나지 않게 생활하면 별다른 일없이 진행된다.
45년생  사업이 갑자기 위기에 부딪칠 수 있으니 소홀했던 부분부터 점검하라.


 
개   강할수록 거센 도전에 직면하는 일이 잦아지니 때로는 휘어지기도 해야 한다.
82년생  잡으려고 손을 내밀지만 생각보다 멀리 떨어져 있으니 힘들게 느껴진다.
70년생  한번 기쁘고 한번 슬프지만 기쁨이 더 크게 느껴지니 흡족하다.
58년생  마감시간이 임박한 상태에서 일을 추진하면 힘드니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다.
46년생  언행이 일치하면 모든 것이 순탄하게 풀리지만 손재수를 조심하라.


 
돼지   바쁘다고 소득이 많은 건 아니지만 바쁘게 움직이면 좋은 결과가 나타나는 법이다.
83년생  무조건 맞서기보다는 뒤로 물러나서 이보 전진을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71년생  오늘에 충실하고 내일을 대비해야 하는 시기지만 서두를 필요는 없다.
59년생  원하는 것을 얻을 수는 있겠지만 그에 상반된 손실이 따를지 모른다.
47년생  아랫사람의 실수를 덮어두는 것은 좋으나 대응책은 강구하라.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