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휴일 작업결과 문자 서비스 한다

휴일 작업결과 문자 서비스 한다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2.12.14 16: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설공단, 가로·보안등 작업결과

   
 
여주군시설관리공단이 최근 가로등 및 보안등의 보수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여주군민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휴일 보수 및 야간 점검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가로·보안등을 민원처리하기 전에 민원인과 통화 후 고장난 보안등 위치 파악 및 기타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접수 처리하고 있으며 작업 완료 후에는 민원처리 결과를 민원인이 알 수 있도록 문자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여주시설공단은 2011년 10월 13일부터 여주군으로부터 가로·보안등 유지관리를 위탁 받아 관리·운영하고 있으며, 2012년 11월말 현재 총 3천627건, 일일평균 13건의 고장신고 민원을 처리했고, 램프 및 자동점멸기 교체 등 단순 고장인 경우는 민원 접수 후 4일 이내 보수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공단은 보안등 민원 신고 시 민원인이 고장난 보안등 위치 설명에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가로·보안등 위치 전산화 사업을 군청과 긴밀히 협의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이두환 공단 이사장은 "가로등 및 보안등의 고장신고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 처리에 더욱 노력하여 여주군의 발전과 여주군민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것"이라며, "현재 약 1만여개의 이상 가로·보안등을 관리하고 있으나 전산화 시스템 미 보유로 효율적인 관리에 어려움이 있어 내년에는 가로·보안등 위치 전산화 사업을 구축해 주민의 야간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여주군시설관리공단 출범 1년이 넘은 지금 여주군의 지방공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앞으로 군민의 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