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정치·행정
오학동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사랑의 간식전달 사랑의 간식 전달“함께 나눠요 사랑의 간식” 

오학동(동장 김상희) 행정복지센터에 지난 19일 피치버’S 여주점(점장 이승주)으로 부터 아동을 위한 사랑의 간식(햄버거와 음료)을 후원 받았다.

이번 후원받은 사랑의 간식은 오학동내 저소득층 초중고생이 있는 가정 아동 250명에게 오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대상자에게 SNS 문자를 보내면 대상자의 문자를 피치버‘S에서 확인하고 간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간식을 받는 학생들의 인권을 최대한 보호하면서 맛난 간식을 제공하고자하는 방법으로 취약계층 아동에게 사랑을 함께 나누기로 했다.

이승주 후원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 하는 가정이 많은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 사랑의 간식을 전달하게 되었다” 며 “이번 간식 전달을 통해 조금이나마 힘이되고, 코로나19 를 함께 이겨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는 것으로 큰 기쁨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에 김상희 오학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학동에서도 어려을 겪는 이웃과 나눔에 더욱 노력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승주 후원자의 배우자 우성일은 오학동 주민자치위원 사무장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사업 등 각종 봉사활동이 앞장서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우성일 사무장이 군부대를 방문하여 햄버거와 음료를 전달했다.

배우자가 오학동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여 부부가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