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정치·행정
여주시, 방문건강관리사업 기간제 근로자 채용AI·IoT기반어르신 건강관리서비스 시범사업

여주시는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서비스 시범사업 행정요원 기간제 근로자 2명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이며, 여주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로 「여주시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제6조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자로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2종자동차 면허 이상 소유자로 스마트IT컴퓨터지도사, 스마트폰활용지도사는 우대한다.

신청기간은 휴일 및 대체휴무일을 제외한 8월 10일부터 8월 19일까지이고 신청서등 구비서류를 갖춰 시보건소 1층 건강증진과 방문보건팀으로 제출하여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쳐 8월 24일 합격자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4개월간 AI·IoT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서비스관련 APP활용 및 디바이스안내등 시범사업 행정업무를 지원한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 착오 및 연락불응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며 최종 합격자가 중도 퇴사하거나 결원이 발생한 경우 재공고 없이 응시자중 합격기준에 적합한 차순위자를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확인 또는 여주시보건소 방문보건팀(887-3791)로 문의하면 된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