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정치·행정
금사면 새마을부녀회 마을환경정화 실시 깨끗하고 밝은 금사면 만들기 

금사면(면장 곽호영)은 지난 7일 관내 소재지 일원에서 금사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상남) 회원과 새마을지도자(회장 박승현)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관내 분위기를 전환하고, 깨끗한 금사면의 이미지 제고와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실시된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관내 소재지 이포리를 중심으로 주요 도로변, 버스정류장 주변, 이포나루터 주변 등 쓰레기 무단투기가 빈번하게 발생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실시했다. 

박상남 금사면 부녀회장은 ‘솔선수범하여 환경정화활동에 동참해준 모든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마을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하여 분위기를 쇄신하고 쾌적하고 아름다운 금사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곽호영 금사면장은 “바쁘신 가운데도 마을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주신 새마을회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고, 깨끗하고 살기 좋은 금사면, 늘 오고 싶은 금사면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사면 새마을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 취약계층 반찬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