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정치·행정
2020년 ‘제16회 여주시 청소년 종합예술제’ 온라인 개최코로나19 예방 조치에 따라 모든 행사 일정을 온라인 접수 및 심사 방식으로 진행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2020년‘제16회 여주시 청소년 종합예술제’가 올해는 비대면 온라인 참가 및 심사로 진행된다.

여주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청소년진흥재단 경기도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예술제는 음악, 무용, 사물놀이, 문학 4개 부문 17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관내 초ㆍ중ㆍ고등부 청소년들이 참가대상이다.

올해 여주시 청소년 종합예술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조치에 따라 모든 행사 일정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관내 청소년 동아리(단체) 및 개인은 참가 신청서와 함께 각 부문별 세부 규정에 따라 경연에 참가할 동영상을 촬영하여 제출해야 한다.

이후 접수된 동영상은 촬영규정 준수 여부 등을 검증 한 후 전문 심사위원들이 종목별 규정에 따라 심사 후 여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심사 결과를 발표한다.

이번 여주시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참가하고자 하는 청소년과 담당 지도 교사들은 행사 진행 방식에 대한 규정을 유의하여 살펴볼 필요가 있다.

온라인 진행에 따른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참가 동영상은 편집 없이 촬영되어야 하며, 단체 참가일 경우 모든 팀원이 식별 가능한 단체 사진 등을 추가 제출해야 하기 때문이다.

여주시 청소년 종합 예술제 참가 신청 접수 기간은 7월 1일부터 7월 8일까지이며 참가 신청서(기관장 추천서) 및 각 부문별 동영상을 여주시청 여성가족과 청소년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종목별 최우수 수상자는‘제28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여주시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이번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 역시 참가 동영상 접수를 통한 온라인 방식으로 오는 10월 12일부터 10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