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읍면동소식
여주 흥천농협, 농기계수리센터 준공식 가져이재각 조합장 “조합원님 편의 위해 농기계 확충”

여주시 흥천농협(조합장 이재각)은 지난 22일 오전 11시30분 여주시 흥천면 효지리 흥천농협경제사업장에 새로 설치한 농기계수리센터 준공식을 가졌다.

흥천농협은 지난 2월 여주시농업기술센터와 농협위탁 임대농기계 운영 협약을 맺은 후 농기계 23대를 이관 받아 관리하게 되면서 올해 3월 농기계수리 직원을 채용하여 임대사업에 필요한  작업공구 및 농기계와 4천500만원 상당의 농기계이동정비차량을 구입하는 등 농기계임대와 수리사업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흥천농협 농기계수리센터 준공식에는 흥천농협 조합원과 농협중앙회 여주시지부 이성남 지부장, 여주시농업기술센터 이용기 소장, 권병열  흥천면장 등 50여명이 참석해 흥천농협의 성과를 축하했다.

이재각 조합장은 “아직도 부족한 농기계가 많지만 앞으로 흥천농협 조합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농기계를 더 확충하는 등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부족한 부분은 조합원님들과 함께 채워가는 흥천농협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준공한 흥천농협 농기계수리센터는 지난해  10월 14일 흥천농협이 농협중앙회 실익증진사업 보조금을 신청해 지난해 11월 농기계수리센터 건축을 시작한 사업이다.

 

 

이장호 기자  yeojupen@daum.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