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읍면동소식
여주 대신농협, 46개 경로당에 난방비 지급임광식 조합장 “버팀목이 돼주시는 원로 조합원께 감사”

대신농협(조합장 임광식)은 13일 대신농협지역문화복지센터에서 대신면 46개 경로당에 난방비 80만원씩 총3천680만원을 지급했다.

대신농협은 코로나19로 경로당 회장들을 대표한 대신면 노인정 회장과 총무에게 임광식 조합장이 난방비를 전달했고, 전달식에 이어 대신농협 송경희 과장에 진행한 2020년도 농협 사업 활성화를 위한 이념교육을 실시했다.

임광식 조합장은 “지역사회와 농업 농협의 버팀목이 돼주시는 농협 원로 조합원남들의 노고에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힘든 원로 조합원님들께 희망의 불씨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행사에는 여주시의회 서광범 의원과 연순흠 대신면장이 참석해 원로조합원들의 건강을 당부했고, 여주경찰서 교통관리계 이승래 경감이 어르신 교통안전과 생활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대신면노인회장님들은 이렇게 농협에서 뜻깊은 배려와관심이 있어서 너무좋다고 하였다,

임고아식 조합장은 “대신농협이 이렇게 성장한 것은 원로조합원님들의 땀과 노력의 결실”이라며 “대신농협은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를 만들어 갈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앞으로도 원로조합원 건강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확대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장호 기자  yeojupen@daum.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