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정치·행정
금사면 새마을 부녀회 ‘사랑의 헌옷기부’환경지킴과 이웃사랑 일석이조의 나눔 문화를 보여주다

지난 24일 금사면 새마을 부녀회(회장 박상남)는 ‘사랑의 헌옷기부’를 위한 헌옷 수거 행사를 진행했다. 환경도 지키고, 이웃사랑도 실천하고자 한마음 한뜻으로 모아온 입지 않는 옷과 모자, 인형 등을 판매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각 마을 부녀회장들이 마을별로 모아온 헌옷을 한곳으로 모았다.

박상남 부녀회장은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위축되고, 심리적 불안감을 겪고 있는 주민들도 많은데, 이런 어려운 시기를 따뜻한 이웃사랑으로 다 함께 이겨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이런 행사를 진행하여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곽호영 금사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활동에 애써주시는 부녀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는 적극 지원하며 뜻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코로나19로 지역사회 분위기가 움츠러들고 있는 가운데 금사면 새마을 부녀회는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이날 수거한 헌옷은 재활용업체에 판매될 예정이며, 그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