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선교 미래통합당 당선인 인사말

김선교 미래통합당 당선인 인사말

  • 기자명 박관우 기자
  • 입력 2020.04.16 09: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주시민과 양평군민과
미래통합당 당직자, 당원 여러분과 숨가쁘게 달려왔습니다. 먼저 함께 응원해주시고 격려와 조언, 지지를 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존경하는 여주시민, 양평군민 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언제나 힘이 되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한편으로 죄송하고, 더 김선교의 진심을 알려드리지 못함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을 가슴깊이 간직하며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여러모로 시.군민들의 삶이 어려운 가운데에서 선거운동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점을 너그럽게 이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병국의원님의 불출마로, 저 김선교, 미래통합당 단일 후보가 되어, 후보 등록한 이후 지금까지 정말 선거운동에 후회없이 매진하며 달려 왔습니다.  
 
선거는 모두 끝났습니다.
돌이켜보면 더 살펴보고 점검했어야 할 것들 많이 있었지만 뒤로 남기고, 이후에 꼭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함께 선의의 경쟁을 하여주신,
더불어민주당의 최재관 후보님 수고하셨습니다.
또한 여주.양평의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하고 끝까지 완주한 유상진 후보, 변성근 후보, 김미화 후보들께도 박수를 보냅니다.

선거운동기간에 있었던 상호간에 불미한 점이 있었으면 모두 용서하고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시간 이후부터는 여. 야 할 것 없이 우리 모두 여주시민. 양평군민의 이름으로 하나입니다. 지역 발전의 큰 대의 아래 한 마음이 되어 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김선교와 함께 한마음으로 열심히 해준 선거사무원, 운동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캠프 관계자, 캠프 구석구석에서 수고해 주신 자원봉사자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우린 정치와 선거를 떠나서 인생여정을 함께 해나가는 동반자입니다.  
 
여주시민, 양평군민 여러분!!
열심히 하겠습니다. 초심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여주.양평을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인사를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뛰겠습니다.

미래통합당 여주 양평 국회의원 후보 김선교 올림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