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정치·행정
대신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대신면(면장 연순흠)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건배)는 지역주민의 여가선용과 평생교육의 기회를 넓혀 주기 위해 오는 21일까지 2020년도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0년 상반기 프로그램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운영되며 문해교실, 노래교실, 미술(유화), 사물놀이, 기타, 우쿠렐레 등 문화·소양교육 6개프로그램과 

줌바댄스, 스피치교실, 뜨개질반등 건강 및 지역사회진흥 교육 등 3개 분야로 총 9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대신면에 주소를 둔 19세 이상 주민을 대상으로 하고 수강인원이 미달될 경우 인근 면민도 수강이 가능하며, 수강료는 3만원이고 문화복지센터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는 5월까지 상반기 프로그램을 운영한 후, 만족도 조사 및 강의평가 등을 통해 나타난 개선점을 반영해 하반기 프로그램을 개강할 계획이다.

박건배 위원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역주민의 문화여가활동과 평생교육의 기회를 보장하고 주민자치센터의 문턱을 낮춰 주민과 함께하는 열린 주민자치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순흠 면장은 “지역주민의 문화적 욕구 충족과 건강한 삶을 위해 생활체육, 문화소양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주민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관심 있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신면행정복지센터 총무팀(☏887-3933)이나, 대신면주민복지센터(☏884-7787)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