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보건·복지
여주시자원봉사센터·대진국제자원봉사단, 후원물품 700만원 상당 기탁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제경)는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이사장 윤은호)과 함께 22일 오전 12개 읍·면·동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설 맞이 후원물품으로 700만원 상당의 소고기, 떡국떡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설 명절맞이 물품 나눔’은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소속 대진국제봉사단의 구호자선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기 위한 6만원 상당의 소고기와 1만원 상당의 떡국떡 100세트가 전달되었다.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은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소고기 등을 후원하여 소외계층 구호자선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외에도 매달 주거환경 개선, 반찬 나눔, 난방유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하여, 여주시 복지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 날 후원물품 전달에 참여한 봉사자는 “추운 날씨에 더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는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여주 구석구석까지 온정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자원봉사센터는 이번 설 명절맞이 후원물품 나눔뿐만 아니라, 2019년에도 김장김치, 티셔츠, 고구마 등 나눔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2020년 하반기에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