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양평 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3명 추가 등록

여주·양평 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3명 추가 등록

  • 기자명 이장호 기자
  • 입력 2020.01.16 13: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공화당 변성근, 국가혁명배당금당 김인숙·김순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지난 13일과 15일 3명의 예비후보가 추가 등록했다. 이로서 여주시·양평군 선거구에는 더불어민주당 6명, 자유한국당 1명, 정의당 1명, 우리공화당 1명, 국가혁명배당금당 3명 등 총 12명이 등록을 마쳤다.

15일 현재 추가로 등록한 ▲우리공화당 △변성근  예비후보는 경기도 여주시 점동면 삼합리길이 주소로, 직업은 정당인, 학력은 강남사회복지학교(현 강남대학교) 교육학과 졸업이다. 경력은 (전)미래연합 이규택대표 비서실장과 (현)우리공화당 제1사무부총장으로 전과는 2000년 10월 20일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벌금 150만원 1건 이다. 

변성근 예비후보는 전과기록에 대해 “가족 후배와 함께 늦은 휴가를 보내고 충분히 휴식한 후 돌아오던 중 대관령휴게소 아래의 음주측정에서는 미검출 됐으나 평창에서 측정된 건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가혁명배당금당 △김인숙 예비후보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북한강로가 주소이며, 직업은 정당인으로 학력은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교육학석사)했으며, 경력은 (전)가평북중학교 교장 (현)여주시양평군 국가혁명배당금당 당원협의회 부위원장으로 전과기록은 없다. △김순일 예비후보는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원통이길이 주소이며, 직업은 정당인으로 학력은 미기재 했으며, (전)마음수련명상센터 직원으로 전과는 2010년 10월 4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으로 벌금 300만원 1건이다.

김순일 예비후보의 전과에 대해 소명을 받기 위해 국가혁명배당금당 경기도당을 통해 요청했으나, 들을 수 없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