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보건·복지
여주시노인복지관, ‘2019 어르신 송년발표회’ 개최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주최하고 여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석자)이 주관하는 ‘2019 어르신 송년발표회’가 이항진 여주시장, 정병국 국회의원, 유필선 여주시의회의장을 비롯해 평생교육 프로그램 강사 및 복지관 이용자, 지역 주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2월 11일 세종국악당에서 열렸다.

1부 시작을 알리는 식전공연으로 창작무용, 인터넷활용 영상소개, 색소폰의 공연을 통해 화려한 막을 올렸으며, 한 해 동안 노인복지관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자 및 프로그램 강사,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에 대한 표창전달 과 시상이 진행되었다. 

2부에서는 사물놀이, 건강체조, 하모니카, 합창 등 22개의 프로그램 수강어르신들이 한 해 동안 배워온 기량을 뽐내며 정성껏 준비한 공연을 선보였다. 

참가자들의 공연이 이어질수록 행사장의 분위기는 추운 겨울을 잊을 만큼의 열기로 뜨거워졌으며, 함께 웃고 즐기는 발표회로 이어졌다. 또한 행사장 로비에는 복지관 활동사진 및 성인문해 어르신들의 시화작품을 전시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구성하여 즐거움을 더했다. 

이석자 관장은 “여주시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여가 및 취미생활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여주신문  yeoju@yeojunews.co.kr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