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세종문화재단 12월 기획공연, 가족 뮤지컬

여주세종문화재단 12월 기획공연, 가족 뮤지컬

  • 기자명 편집국
  • 입력 2019.12.18 16: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오는 12월 21일(토)에‘2019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댄싱 뮤지컬 <LED 비바츠 태권발레>를 세종국악당에서 선보인다. 

<LED 비바츠 태권발레>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발레와 태권도가 결합한 공연으로 화려한 LED 의상을 입은 발레리나와 박력 넘치는 태권도 퍼포먼서들이 출연해 역동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댄싱 뮤지컬이다. 

 또한 테디베어 곰 인형 캐릭터들이 한국 전통무예인 태권도와 발레를 배워 환경을 파괴하는 악당들과 맞서 지구를 지켜내는 이야기를 담아 환경 보호, 경쟁과 협력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재미뿐만 아니라 교훈도 선사하는 작품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전국 문화예술회관을 중심으로 지역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다.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예술팀 김해성 팀장은 “여주시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교훈을 전달하고 문화소외 어린이 120명을 무료로 초청, 문화 나눔을 실현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여주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다채로운 공연을 기획할 예정으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LED 비바츠 태권발레>는 12월 21일(토)에 세종국악당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본 공연을 포함한 여주세종문화재단의 자세한 공연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http://www.yjcf.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