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정치·행정
금사면, 이장회의 · 금사참외축제추진위원회 결산 총회 

 금사면(면장 권재윤)은 지난 12일 금사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15개 마을 이장과 금사참외축제추진위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회의 및 금사참외축제추진위원회 결산을 위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0년 적십자 회비모금 협조 안내, 여주도시기본계획 「시민계획단」 모집 안내, 찾아가는 「우리동네 세종배움터」 수요처 모집 안내, 제10기 금사면 주민자치위원 모집 안내, 나눔 냉장고 사업 추진 안내, 겨울철 제설작업 협조 안내, 겨울철 한파대비 수도시설 관리 요령 안내 등 시(면)정에 대한 홍보 및 현안사항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어 진행된 ‘제13회 여주금사참외축제’의 연말 결산 및 감사보고에서는 내년도 제14회 금사참외축제를 이끌어갈 운영진을 새롭게 선정한 뒤 참외축제의 발전방향 및 건의사항에 대한 다양한 의견 개진이 있었다.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참외축제를 이끌어가게 된 김낙송 금사참외축제추진위원장은 금사면 이장단 및 추진위원들에게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며, “축제를 진행하며 부족했던 부분들을 더욱 보완해 더욱더 진화하고 발전하는 축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재윤 금사면장은 “금사참외축제는 이미 여주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한 만큼  성공적인 축제로 만들기 위해 지금부터 협력해가자”고 말했다. 또, “새롭게 시작하는 나눔 냉장고 사업과 주민자치위원 공고에도 많은 홍보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