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년 금사면 주민자치위원회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2019년 금사면 주민자치위원회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 기자명 박관우 기자
  • 입력 2019.12.09 13: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금사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변량선)는 지난 12월 6일 이포권역 행복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부제 아래 지역주민이 화합하는 주민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각 동아리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성과를 알리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정병국 국회의원, 박시선 여주시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등 초청 내빈을 비롯한 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사면의 자랑인 풍물동아리의 신나는 공연으로 문을 열고, 1년간 주민자치센터의 활동을 담은 동영상 시청 및 축사와 환영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기혈순환과 하체 강화에 좋은 요가공연, 가슴을 울리는 하모니카 연주, 신명나는 고고장구 공연, 퓨전난타 공연, 아름다운 몸을 만들어주는 필라테스 공연, 멋진 울림을 준 색소폰 연주, 노래 교실의 합창 등 다채롭고 수준 높은 문화공연이 이루어져 주민들의 열띤 호응과 환호를 받았다. 

변량선 주민자치위원장은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프로그램 발표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그동안 진행했던 주민자치 프로그램들의 영상을 보니 지난 시간의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른다면서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금사면 주민자치를 한층 더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권재윤 금사면장은 프로그램 발표회를 위해 힘써주신 공연자, 주민자치위원, 그리고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금사면 주민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금사면을 더욱 사랑할 수 있도록 더 나은 환경에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