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정치·행정
2019 여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여주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제경)는 올 한 해 동안 뜨거운 열정과 사랑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자원봉사로 사람중심 행복여주 만들기를 위해 아낌없이 나눔을 실천해준 자원봉사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사기진작을 도모하기 위한 “2019 여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지난 2일 여주 한국노총중앙교육원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온 자원봉사자 47명이 표창을 받았으며, 올해의 자원봉사왕에는 2019년 자원봉사 누적실적이 가장 많은 대한여주봉사단의 이금순 회장이 선정되었다.

이어서, 고제경 센터장은 “오늘은 따뜻한 사회를 가꾸는데 앞장서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을 위한 날이다.” 라고 말하며 “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신 봉사자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존경하며, 자원봉사는 타인만을 위한 것이 아닌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지만 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기에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여 서로 돕는 행복한 여주시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11월 기준) 여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132개 단체와 41,832명의 봉사자가 등록되어 있으며, ‘시민과 함께하는 자원봉사, 사람중심 행복여주’를 만들어나가는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