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교육·문화
오카리나 연주자 이정효, 정기연주회 개최관객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 될 것

 자연의 소리를 담고 있는 오카리나 중견연주자 이정효 벨라프렌즈뮤직아카데미 대표가 12월 14일(토) 세런디피티78에서 제자들과 함께 첫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여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잘 어울리는 맑은 새소리처럼 그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준 그의 연주가 이번에는 제자들과 함께 펼쳐진다. 

오카리나를 통해 관객뿐만 아니라 연주자 스스로도 많은 힐링을 얻었다는 이정효 대표는 “저를 지속적으로 응원해 주셨던 지인들에게 성장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이번 연주회가 오카리나 연주자의 저변을 넓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연주회에서는 Gabriel`s Oboe, VEZZOSETTA, OBLIVION등이 연주되며 사회에 정수연, 듀오 강희진, 피아노반주 문혜경, 백파이프 연주 김재만과 시니어 연주자인 구옥희 그리고 오카벨라앙상블(단장: 이선영) 윤선아, 이기은, 오정아, 최병임, 심규섭 등이 출연한다. 

보다 깊은 연주를 위해 이탈리아 볼료냐 벤티볼료에서 디플롬을 취득한 이정효 대표는 여주 소아암 환우들을 지속적으로 돕는 일에 앞장서기 위해 입장료 대신 후원모금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관우 기자  pkw393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