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시자원봉사센터·여주시재향군인회,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대작전 펼쳐

 여주시자원봉사센터·여주시재향군인회,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대작전 펼쳐

  • 기자명 이장호 기자
  • 입력 2019.11.06 13: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제경)는 지난 5일 여주시재향군인회와 공동 주관으로 자원봉사자 19개단체(약 60여명)가 참여한 가운데 조포순대국 옆 마당에서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자원봉사센터에서 동절기를 맞이하여 취약계층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식생활 유지 및 사회적 안정망 구축을 도모하고자 추진한 행사로, 이날 자원봉사자들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3,700kg(10kg 370박스)는 읍‧면‧동 기초생활보장 수급가정과 지역아동센터(12개소)의 소외계층 및 취약아동에게 전달됐다.

고제경 여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2019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준호 여주시재향군인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김치를 만드는 행사를 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주관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재향군인회에서는 지역의 이웃들을 위해 발 벗고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여주시재향군인회에서 떡 1말, 대진국제자원봉사단에서 막걸리 5박스, 여주시자유총연맹에서 박카스 100병을 후원하며 봉사를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자원봉사자들께 응원의 마음을 전하였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