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1:17 (목)
실시간

본문영역

여주도시관리공단,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 편익을 위한 시설운영 실시

여주도시관리공단,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 편익을 위한 시설운영 실시

  • 기자명 박관우 기자
  • 입력 2019.09.10 15: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설물 안전점검 및 가로·보안등 사전점검 완료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시설물 안전점검과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등 여주로 찾아오는 귀성객과 시민들의 편익을 위하여 다양한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추석을 맞이하여 연휴시작일인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캠핑장(금은모래/이포보), 추모공원,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등은 정상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체육시설(종합운동장, 실내/복합체육관, 족구장, 야구장), 여주국민체육센터 등은 일부 운영을 통하여 시민들의 공공시설 이용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또한, 공단에서 운영하는 공영주차장(노상주차장 13개 구역, 한글시장주차장, 창동주차타워, 여주시청부설주차장, 시민회관주차장)은 추석 명절 연휴기간(9월12일 ~ 15일)동안 전면 무료 개방할 예정이다. 이번 무료 개방으로 여주 방문객과 전통시장을 이용하시는 시민들에게 주차편의를 제공하면서 주차요금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단은 지난 8월 23일부터 9월 6일까지 시설물 특별점검 및 가로·보안등 사전점검과 정비작업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안전점검은 추석명절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해요소 사전점검, 취약시설 화재대비 안전점검, 긴급상황 대비 대응체계 등을 확인하는 특별점검으로 추석연휴기간동안 시민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진행되었다.

여주도시관리공단 여세현 이사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여주를 방문하는 귀성객과 시민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하여 무료개방 및 사전점검 등 다양한 운영방안을 준비했다”며, “긴 연휴기간동안 시민들이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설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현황 및 공단 공영주차장 위치 등 공단의 다양한 내용들이 궁금하다면 공단 홈페이지(http://www.yjcmc.or.kr) 공지사항 또는 여주도시관리공단 SNS(인스타그램 : @yeoju_cmc/ 페이스북 : 여주도시관리공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