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시, 여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 내 체비지 매각 입찰공고

여주시, 여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 내 체비지 매각 입찰공고

  • 기자명 박관우 기자
  • 입력 2019.03.15 15: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주택(아파트) 용지 1필지 매각 공고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15일, 환지방식으로 추진 중인 여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의 사업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사업시행자가 취득하여 집행 또는 매각하는 체비지 중 우선 공동주택(아파트) 1필지에 대해 체비지를 매각한다고 공고했다.

여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조성공사는 난개발 방지 및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도시기반시설 확장으로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에 기여하는 사업으로 총사업비 약712억원으로 계획인구는 6,092명(2,257세대)이다.

이곳은 여주역 주변으로 인근 세종초․중학교가 있으며 역세권내 여주초교가 신설대체이전과 함께 학생․학부모․지역주민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학교시설복합화 조성으로 교육의 질 및 삶의 질 향상이 기대된다. 또, 청소년의 문화여가시설(실내체육활동장, 동아리실, 공연장, 세미나실, 강의실 등)인 ‘청소년수련관’이 건립 계획 인 곳이어서 기존 여주시가지와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입지에 위치하는 등 접근성이 용이한 곳이기도 하다.

또한 매각대상 토지는 여주역세권내 공동주택(아파트)용지 1필지(2블럭 : 29,698㎡)로 매각방법은 일반 공개경쟁입찰에 의한 최고가 낙찰이 되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입찰등록기간은 3월15일부터 3월28일까지 이며 개찰일시는 3월29일로 입찰참가자는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해야 하며, 실명확인 절차로서 전자입찰에 사용할 수 있는 공인인증기관의 공인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청 도시개발과 역세권개발팀(☎031,887-3022)으로 문의하거나 여주시청 홈페이지(http://www.yeoju.go.kr) 고시/공고 또는 온비드 홈페이지(http://www.onbid.co.kr) 인터넷 입찰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