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교육·문화
경기관광고, 사랑합니다! 이심전심 프로젝트소중한 친구에게 사랑을 전합니다

경기관광고등학교(학교장 직무대리 : 황병권) 제34대 학생자치회 학생들은 연말을 맞이하여 2018년 12월 12일부터 12월 21일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중한 친구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해주는 행사 ‘사랑합니다! 이심전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랑합니다! 이심전심 프로젝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이용하여 친구들에게 본인의 마음을 전해주는 행사로 평소 온라인을 통한 메시지 전달에 익숙한 학생들에게 오프라인(크리스마스 카드)의 장점인 진정성과 진실성을 일깨워 손 글씨의 소중함과 진정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학생들이 크리스마스 카드를 직접 작성하여 학교 현관에 위치한 우편함에 넣으면, 다음날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산타 복장을 한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카드와 함께 소정의 선물을 전해 주고 있다.

본 행사는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기획, 운영하는 행사로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으로 자리를 잡았다. 매일 전달되는 카드와 선물 이벤트로 학생들의 높은 참여를 불러와 즐거운 학교 만들기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황병권 교장 직무대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서로의 진정한 마음을 알면서 즐겁고 정이 넘치는 학교를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김태호  yeoju5@daum.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