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와생활 읍면동소식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뜨끈뜨끈 난방유’지원사업 펼쳐- 복지사각지대 주민에게 따뜻함을 배달하다 -

지난 7일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성희)에서는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월 독거노인 ‘사랑의 패딩점퍼’나눔 행사에 이어 ‘뜨끈뜬끈 난방유’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이어 겨울 한파가 매서울 것으로 예상이 됨에 따라 난방 취약계층에 놓인 가구를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수혜대상자를 발굴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은 난방유를 16가구에 1드럼(200리터)씩 가가호호 배달을 마쳤다.

난방유 배달하는 직원에게 연신 고마움을 전하시던 어르신은 “아직까지 보일러를 못 틀고 전기장판 등으로 추위를 견디고 있었는데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으니 너무나 고맙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남신우 가남읍장은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협력을 통한 복지 사각지대 발굴 ․ 지원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지역주민과 가까이 소통함으로써 소외계층의 다양한 복지욕구 해결을 위해 앞장서 도와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도 가남의 사랑의 기부온도는 높아지고 있어, 가남읍민의 나눔에 대한 열정이 계속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장호 기자  yeojupen@daum.net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