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3회 민중가요제 1박2일 캠핑 콘서트‘사람’

제3회 민중가요제 1박2일 캠핑 콘서트‘사람’

  • 기자명 이장호 기자
  • 입력 2018.08.13 09: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과 19일 금은모래에서 예술인과 관객 소통의 무대로

우리 사회의 깊은 곳 낮은 곳에서 자라난 다양한 인디음악과 분단의 깊은 상처를 치유하고 민주와 통일로 나가기 위한 민중의 염원을 담아 입으로 전해온 구전노래와 거리와 일터에서 민주의 삶과 함께 해온 노래잔치가 오는 18일과 19일 여주 금은모래 캠핑장에서 열린다.

지난 2016년 콘서트‘사람’과 2017년 콘서트‘자연인’에 이은 세 번째 민중가요와 함께하는 올해 콘서트는 1박2일의 캠핑콘서트‘사람’으로 열린다.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음악 창작활동을 멈춤없이 진행하고 있는 잘 알려지지 않은 예술인들의 공로를 기리는 콘서트로 성장을 목표로 하는 제3회 캠핑콘서트 ‘사람’은 예술인과 관객이 함께 호흡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민중가수로 유명한 노래꾼과 지역 노래꾼이 대거 출연하는 <민중가요제-콘서트 사람>은 오후4시 제1부 삶의 노래에는 신장밴드, 고승호밴드, 배밭밴드가 출연하며, 오후 5시 제2부 진실의 노래는 소울에스프레소, 양인목, 스페이스 오딘, 우거지, 황영수가 노래하며, 제3부 통일의 노래는 김현성, 인기가수 이정열과 손병휘, 임정득, 솔가&이란이 공연한다.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음악인들의 무대를 통해 관객과 만나는 <민중가요제-콘서트 사람>은 에술인들의 창작지원과 역량강화, 권리중진을 위한 지원인 동시에 관객들에게는 다양한 음악을 누릴 수 있는 권리가 함께하는 소통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경기도를 대표하는 콘서트로 도약을 꿈꾸는 <민중가요제-콘서트 사람>의 참가방법은 경기민예총(☎031-235-6154)에 사전에 전화로 예약해야 한다. 

여주 금은모래 캠핑장 은모래구역 10번부터 25번까지 캠핑 사이트의 캠핑장 텐트 이용시 1인 2만원(3인용 텐트 선착순 15동), 본인 텐트 지참시 1인 1만원이며, 고기와 숯, 불판은 제공하지만 그 외 먹거리와 식기와 침구 등은 가지고 와야 한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