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1:17 (목)
실시간

본문영역

2016 여주시민 힐링 걷기·자전거대행진 성료

2016 여주시민 힐링 걷기·자전거대행진 성료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6.11.01 13: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민, 오고나루축제 관람객 등 1000여명 참가

 

   
 

여주시민의 건강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2016 여주시민 힐링 걷기·자전거대행진이 지난달 29일 신륵사 야외공연장에서 열렸다.


여주시체육회와 여주신문이 주최하고 여주시체육회, 여주시자전거연합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원경희 시장, 이상춘 시의회 부의장, 원욱희 도의원, 김영자, 이영옥 시의원, 신현일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장, 이규동 여주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이길수 NH농협은행 여주시지부장 및 여주시민 등 약 1000여명이 참가했다.


힐링 걷기는 신륵사 야외공연장을 출발해 남한강변 걷고 싶은 거리를 지나 현암동 야외공연장을 거쳐 신륵사 야외공연장까지 왕복 약 7km 코스로 진행됐다. 자전거대행진은 신륵사 야외공연장을 출발해 마암길, 입암길, 여주보를 돌아 신륵사 야외공연장까지 왕복 약14.4km를 달렸다.


순위와 상관없이 진행된 여주시민 힐링 걷기·자전거 대행진은 가족단위로 참가해 가을을 만끽했다.


식후 행사로 향토가수들의 공연과 삼성 대형 LEDTV, 삼성 노트북, 삼성무선청소기, 삼성 전자레인지, 삼성 전기밥솥, 블루투스 이어폰, 대왕님표 여주쌀, 뽕뜨락 피자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이 이어졌다.


대형 LED TV에는 김기현(창동), 노트북은 류성령(광주시), 무선청소기 임혁민(점봉동), 전자레인지 이정미(강천), 전기밥솥 김은영(교동), 블루투스 이어폰 최고야(한성A)씨가 각각 당첨됐다.


원경희 시장은 “우리 여주시는 아름다운 남한강을 배경으로 걷고 싶은 거리와 자전거도로가 정비되어 있어 전국 최고의 자전거, 걷기를 즐길 수 있는 고장이라고 자부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건전한 여가활동으로 시민모두가 행복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민 힐링 걷기·자전거 대행진에서 제공된 짜장면은 (사)여주강원도민회봉사단과 대신라이온스클럽의 봉사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