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2016년 외식업소 서비스역량강화 교육’ 수료

<여주>‘2016년 외식업소 서비스역량강화 교육’ 수료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6.10.13 17: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는 보건소 보건행정과 주관으로 지난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영업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외식업소 서비스역량강화 교육 수료식 및 최종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6년 외식업소 서비스역량강화 교육에 참석한 영업주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7회에 걸친 친절 서비스 교육의 운영결과, 교육 효과의 평가, 교육 만족도 평가 등의 최종 성과보고회를 가졌다.


또한, 고객의 동선에 따라 고객의 접점에서 수행해야 할 ‘서비스 행동’과 ‘서비스 언어’로 구성, 현장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고객을 사로잡는 명품 서비스 포스터 및 매뉴얼’을 제작·배부해 영업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성과보고회에 앞서 세종인문도시 시민교육을 세종리더쉽연구소 조성문 강사가 음식과 친절을 주제로 세종인문도시 여주시에서 시민이 갖춰야 할 품격과 소양에 대해 열띤 강의를 진행했다.


원경희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교육에 열의를 갖고 참여한 업주들을 격려하고, 오늘 모인 영업주들이 여주의 발전과 변화의 주역이며 음식의 맛, 청결한 시설, 친절한 서비스로 여주를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에서는 전철개통 및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을 대비한 이번 교육을 통하여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에 걸맞는 품격 높은 친절서비스 향상으로 여주시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만족도 향상과 나아가 재방문 고객 유치를 통한 외식산업 활성화 도모에 기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