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의회 제9대 후반기 원구성 완료

경기도의회 제9대 후반기 원구성 완료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6.07.22 15: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 행복한 ‘경기 행복시대’ 위한 의정활동 시작


경기도의회(의장 정기열)가 위원장 선출과 위원 배정 등 제9대 후반기 원구성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했다.


경기도의회는 지난 15일, 19일 제312회 임시회 본회의를 열어 제9대 후반기 의회를 이끌어 갈 상임위원회‧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 배정을 마치고, 위원회별 업무보고 등 후반기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의회운영위원장에는 김종석 의원(더민주, 부천6), 기획재정위원장 이재준 의원(더민주, 고양2), 경제과학기술위원장 남경순 의원(새누리, 수원1), 안전행정위원장 오구환 의원(새누리, 가평), 문화체육관광위원장 염종현 의원(더민주, 부천1), 농정해양위원장 한이석 의원(새누리, 안성2), 보건복지위원장 문경희 의원(더민주, 남양주2), 건설교통위원장 김성태 의원(더민주, 광명4), 도시환경위원장 이효경 의원(더민주, 성남1),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장 최지용 의원(새누리, 화성2) 교육위원장 최재백 의원(더민주, 시흥3)이 각각 선출됐다.


또한,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송한준 의원(더민주, 안산1), 윤리특별위원장은 고오환 의원(새누리, 고양6)이 각각 선출됐다.


더불어민주당 박승원 대표(광명3), 새누리당 최호 대표(평택1)는 “이번 원구성은 의원님들의 의정활동 경험과 전문성 등을 고려해 구성하였다.”면서, “여야, 의회와 집행부가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도민과 함께하는 제9대 경기도의회 후반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정기열 의장(더민주, 안양4)은 “먼저, 이번 원구성을 위해 노력해주신 양당 대표를 비롯한 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면서, “의원님 한분 한분의 역량을 함께 모아, 따뜻하고 희망찬 멋진 의회, 도민이 행복한 경기 행복시대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