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4:35 (수)

본문영역

<여주>제 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T/F팀

<여주>제 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T/F팀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6.02.19 17: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정승문 생활체육회 간사, 신미선 팀장, 이우순 교육체육과장, 김윤성 생활체전 T/F팀장, 이용석, 주재문 주무관이 제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성공개최를 다짐하고 있다.

오는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여주시에서 제 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이 펼쳐진다. 경기도 생활체육인들의 대축제인 생활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이들이 있다.


그들은 바로 제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T/F팀으로 이우순 교육체육과장을 필두로 김윤성 생활체전 T/F팀 팀장, 이용석, 주재문 주무관, 신미선 생활체육팀장, 정승문 간사 등 6명의 정예 멤버들이다.


제27회 경기도생활대축전은 경기도체육회가 주최하고, 여주시체육회와 경기도종목별연합회가 주관하며 참여인원은 31개 시·군 3만 여명이 여주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일반부 22개 종목 중 일반부와 겹치는 어르신부 9개 종목 등 총 22개 종목으로 진행돼 경기도민들의 대축전으로 펼쳐진다.


이렇게 큰 생활대축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생활체전 T/F팀들은 열심히 땀 흘리고 있다. 우선 축제가 펼쳐질 각 종목별 대회장을 확보하고, 경기장 보수 설비를 하고 있다.


특히 종목별 경기장 확보 및 운영준비를 위해 2월 중 경기장 주변 임시주차장 확보와 타 용도사용협의를 실시하고, 종목별 경기용구와 필요용품은 여주시체육·생활체육회와 협의해 4월부터 6월까지 전수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6월까지 생활대축전에 대한 모든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하기위해 홈페이지를 구축해 대회안내와 여주홍보, 숙박, 교통 등을 안내하고, 여주시와 경기도체육회 홈페이지와 연계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우순 과장은 “행사기간동안 800~1000명의 자원봉사자가 필요한 사항으로 여주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며 “축제기간동안 친절과 봉사로 여주를 찾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여주시가 하나 되어 동참하자.”고 말했다.


또한 “모든 종목이 여주에서 펼쳐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만큼 관계기관과 여주시민들의 아낌없는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윤성 생활체전 T/F팀장은 “대축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추진전략으로 완벽한 시스템 구축,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 부각, 축제분위기 확산, 시민이 참여하는 축제로 승화 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 “여주시에서 경기도민의 화합과 우정의 대축제장을 마련하고 여주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있으며, 생활대축전의 성공적 개최를 기반으로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를 만드는데 목표를 두고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생활체전 T/F팀원은 제 27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으로 개최하기위해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여주시민과 여주를 방문하는 선수단,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대회의 개회식은 10월 15일 오후 4시 여주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고, 폐회식은 17일 3시 30분 신륵사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며, 14일부터는 사전경기가 각 종목별 운동장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