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2관 판매장 운영자 모집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2관 판매장 운영자 모집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5.09.03 20: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산물판매장, 음식점, 키오스크 등 9개소 모집

 

   
 

여주시는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2관 판매점 인테리어를 완료해 10월 말에 운영개시를 위해 9월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성실하게 운영할 입점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내용은 ▲농산물 판매장 1개소(410.43㎡) ▲음식점 1~5호점 ▲키오스크 1~3호점으로 특히 음식점 1개소는 여주에서 생산되는 쌀을 이용한 가마솥밥, 돌솥밥 등 밥만 판매해 여주쌀을 주제로 한 특색 있는 장터 맛집으로 구성된다.


공모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여주시에 주소지를 두고 여주 농축산물을 이용한 식단을 구성하여 성실하게 운영할 개인 또는 법인, 단체로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으면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9월 17일~18일 양일간 신청서를 여주시청 지역경제과 도예진흥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아울러 공정하고 투명한 운영자 선정을 위해 제안서 심사위원회(7인)를 구성하고 입찰가격(20점) 및 운영계획서(80점) 심사를 거쳐 운영자를 최종 결정할 예정이며, 특히 평가위원 구성은 응찰자들의 추첨을 통해 이루어질 계획이다.


여주 프리미엄아울렛2관 판매장 운영자 공모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 홈페이지(http://www.yj21.net)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지역경제과 도예진흥팀(☎031-887-2284)로 문의하면 된다.
 

원경희 시장은 “이번 프리미엄아울렛 판매장은 전국 유일 여주만의 특색 있는 파머스 마켓으로 조성한 만큼 입점자의 소득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