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시-경기도생활체육회, 업무협약 체결

여주시-경기도생활체육회,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5.06.04 15: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 성공개최 약속

 

   
 

지난 3일 여주시(시장 원경희)와 경기도생활체육회(회장 이원성)는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의 성공적 행사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는 세계3대 광고제로 뉴욕페스티벌, 칸느 국제광고제, 클리오 광고제 중 가장 다양한 매체와 경쟁부문을 다루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을 대한민국 최초로 여주시에서 개최한다.


오는 7월 1일부터 7월 5일까지 여주 썬밸리호텔, 도자세상, 세종국악당 등 여주시 일원에서 진행되는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는 수상작·출품작 전시 및 상영, 세미나·포럼, NYF아시아부문 및 세종창조상 시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행사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여주시와 경기도생활체육회는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시·군 생활체육회 및 종목별 연합회 조직을 통한 적극 홍보와 관람 유도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원경희 시장은 “여주시에서 개최하는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에 자기일 처럼 관심가져 주신 경기도생활체육회 이원성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남은기간 착실한 준비를 통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생활체육회는 47개 생활체육종목을 관장하는 대규모 조직으로서 31개 시·군 동호회원 80만여 명의 체육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 뉴욕페스티벌을 홍보하고 행사기간에 회원들의 뉴욕페스티벌 방문을 유도하는 등 성공적인 ‘뉴욕페스티벌 in 2015 여주’를 위해 여주시와 함께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