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주>라이온스, ‘세 번째 행복한 동행’

<여주>라이온스, ‘세 번째 행복한 동행’

  • 기자명 여주신문
  • 입력 2015.04.14 15:16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우먼라이온스, 중증장애인과 서울나들이

 

   
 

세종라이온스클럽(회장 김창석)과 우먼라이온스클럽(회장 김대숙)이 주최하고 여주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주관한 세종&우먼라이온스클럽과 중증장애인이 함께 떠나는 서울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날 행사에는 세종라이온스클럽 회원과 우먼라이온스 회원, 장애인 등 74명이 참석해 서울 남산(서울타워)일원에서 점심식사와 서울타워 등을 관람했다.


김창석 세종라이온스 회장은 “여행을 즐기기 어려운 중증장애인과 함께 세 번째 행복한 동행을 하게 돼 기쁘다.”며 “항상 봉사하는 마음으로 오늘 이 자리가 장애인들에게 즐거운 여행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장애인은 “매년 세종·우먼라이온스클럽 회원들 덕분에 장애인들이 오기 힘든 남산의 아름다운 벚꽃도 구경하는 등 행복한 하루였다.”며 “라이온스클럽 회원 분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2013년도 월미도 여행, 2014년도 강원도 동해 열차 여행에 이어 이번 세 번째 여행은 중증장애인들이 서울 나들이를 하고 싶다는 의견을 수렴해 서울로 함께 여행을 떠났다.

 

 

 

저작권자 © 여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임규석 2015-04-23 09:28:43
여주시자립생활센터 소속장애인입니다. 올해에 걸쳐 3번 다 참석을 했습니다. 윗 기사처럼 맘은 있지만 여건이 되지 않아 가고 싶고 타고 싶은 것이 있어도 못했는데, 세종&우먼라이온스클럽 덕분에 꼭 가고 싶고 타보고 싶은 것을 체험 했습니다.
장애를 가지기 전엔 먹고, 타고, 여행을 떠나는 것이 이렇게 복잡하고 힘들지 몰랐습니다.
봉사자의 손을 하나하나 거치지 못하면 엄두도 못내는 것이 중증장애인들의 애환이지요.